사랑은딩가딩가신곡발표(원수와명휘)
기자 : 스포츠코리… 날짜 : 2013-04-07 (일) 01:35


[가요계, 화제의 인물 ]

듀 엣 가 수 “ 원 수 와 명 휘

작곡가 겸 가수 <정원수>는 KBS전국노래자랑의 심사위원으로 바쁜 나날속에서도 최근 '미녀가수 명휘'와 함께 듀엣곡 <사랑은딩가딩가>라는 신곡을 발표하고, '원수와명휘'로 활동을 시작해 가요계에 화제가 되고 있다.

듀엣가수로 새로운 도전을 하는 <정원수>는 지난 대통령선거때 '박근혜 후보'의 노래 '우리누이'를 발표해 많은 지지자들로부터 화제를 일으켰던 우리에게 잘 알려진 작곡가 겸 가수로, 요즘 가요계에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가수 박상철의 2013년도 신곡 '너무예뻐'. '울엄마' 그리고 설운도의 2013년 신곡 “미련의부르스”등을 작곡해 침체된 트로트계에 신바람을 일으키게 한 장본인이며 그 외에도 고영준의 “나믿고” 오은주의 “사랑의포로” 그리고 13억 중국인들의 최고의 히트곡 진웨뉘의 “북경아가씨” 2018평창동계올림픽노래 “올림픽코리아”그외에도 노무현대통령추모곡“봉화산부엉이” 등 50여곡을 히트시킨 히트곡 제조기로 알려져있다,

듀엣멤버인 <미녀가수 명휘>는 서울출신으로 20대부터 가요계에 입문해 지금까지 꾸준한 활동을 하고있는 중견가수다. 지난 2010년 <찍고>라는 노래로 다시 데뷔하여 활동하던 중, 2012년 정원수에게 발탁되어 2집<그래요>와 3집 <미운사랑아>를 발표해 많은 팬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이다.

정원수(작곡가겸 가수)는 가수 명휘와 함께 공연을 하며 함께 노래를 부르다가 우연히 이곡이 음색이나 음역이 잘 맞는것을 발견하여 실험적으로 <사랑은딩가딩가>를 녹음하게 된 것인데 이 노래를 들은 많은사람들의 너무나 좋은 평가에 음반을 내게 된것이다, 정원수는 “우리가요계나 침체된 사회적 분위기에 우리모두의 생활에 활력을 불어 넣어주고 새희망을 주는 메시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딩가딩가~ 딩가딩가~ 인생살이가 딩가딩가~ 잠시놀다가는 것이 인생이더라 한세상 살다보면 비바람 불때도 있어 좋아도 딩가딩가~ 미워도 딩가딩가~ 사랑은 딩가딩가~>로 이어지는 이 노래는 재미있고 유쾌한 노래로 국민들의 많은 관심을 받을것으로 기대된다.

이미 전국 고속도로휴게소와 레코드점에 메들리로 제작된 이노래가 울려퍼지고 있으며, 전국의 라디오, 방송등에서도 점점 그 인기가 지표로 나타나고 있다.

이번에 발표한 두사람의 듀엣곡 <사랑은딩가딩가>는 듣는 이들이 쉽게 따라 부를수 있고 흥이 절로나는 경쾌한 스윙곡이다. 앞으로 <원수와명휘>의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며, 듀엣곡 <사랑은딩가딩가>가 국민의 애창곡이 되길 바란다.

 

-합동취재부-

 


   

 
서울특별시 종로구 필운대로1가 40-4(필운동) / 전화 02)3291-1700 / 등록번호 다06983
Copyright ⓒ 스포츠코리아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