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ey] 기아차 'K3' 외관 렌더링 이미지 공개
기자 : 선데이타임… 날짜 : 2012-07-23 (월) 19:46


기아자동차의 준중형 새 모델 'K3'가 모습을 드러냈다. 기아차는 하반기 출시될 준중형 신차 'YD'(프로젝트 명)의 차명을 'K3'로 확정하고, 외관 렌더링 이미지를 23일 공개했다.

K3는 중형세단 K5, 대형세단 K7, 럭셔리 대형세단 K9 등 우수한 스타일과 상품성을 바탕으로 국내외 시장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K시리즈의 DNA를 계승하고자 하는 기아차의 의지를 담고 있다.

렌더링을 통해 첫 선을 보인 K3는 독특한 개성과 강인함이 조화된 전면부, 역동적인 느낌과 균형감이 돋보이는 측면부, 세련되면서도 와이드한 느낌이 강조된 측면부 등 미래지향적이면서 고급스러운 이미지로 완성됐다.

유려하고 매끈해진 외관 스타일을 바탕으로 전장과 축거도 늘어나 더욱 풍부한 볼륨감과 안정적인 프로파일을 갖췄다.

한편 기아차는 신차 K3의 외관 렌더링 공개에 맞춰 SNS와 연계한 'K3 LIKE Opening' 이벤트를 펼친다. 렌더링 공개와 함께 개설되는 기아차 페이스북(
http://facebook.kia.co.kr)을 방문해 '좋아요'를 누르고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수에 따라 휠-후면-전면 등 외관 이미지가 페이스북을 통해 단계적으로 공개된다.

특히 K3차량이 숨겨진 큐브를 메가박스 코엑스점 앞 광장에 전시해 페이스북에서 공개되는 범위에 맞춰 함께 공개하며, 공개 과정은 페이스북을 통해 생중계함으로써 소비자들의 관심을 극대화할 예정이다.

'K3 LIKE Opening'은 국내 최초 기존 일방향적인 외관 공개 이벤트를 벗어나 고객의 SNS참여에 따라 진행되는 이색 마케팅으로 기아차는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뉴아이패드, 백화점상품권 등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서울특별시 종로구 필운대로1가 40-4(필운동) / 전화 02)3291-1700 / 등록번호 다06983
Copyright ⓒ 스포츠코리아신문 All rights reserved.